Juwan Park :: 자작자료 이용 규약 (2016. 8. 21. 업데이트)

자작자료 이용 규약 (2016. 8. 21. 업데이트)

2014. 12. 27. 20:10

소재 자료 중 게임 창작용 소재라고 되어 있는 자료는 저의 자작 자료입니다.
또한, 해당 자료에는 '자작'이라는 태그가 붙어 있습니다.
(단, 판권이 별도로 있는 경우는 별도로 표시하며, '자작/판권'이라는 태그가 붙어 있습니다.)
또한, 기존 자료를 변형한 경우는 타작 자료로 분류하며, '변형자료'라는 태그가 붙어 있습니다. (단, 저의 자작 자료를 변형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2016년 8월 21일 수정사항: 제목 앞 특수문자(◆, ◇, ◈ 등) 및 말머리 삭제, 타작 자료(변형 포함)는 별도의 카테고리로 분류합니다.
가독성 문제로 제목 앞의 특수문자를 삭제하고 카테고리를 자작 자료와 타작 자료로 이원화하였습니다.
자작 자료의 괄호 안에 '판'이라는 글자가 있으면 2차 창작 자료, 타작 자료의 괄호 안에 '변'이라는 글자가 있으면 제가 변형한 자료입니다.

저의 자작 자료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BY 3.0]에 의하여 배포됩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저작자를 표시하여야 합니다.
- 영리/비영리 여부에 관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 자유로운 변경이 가능합니다.

▶ 추가사항
- 소재 사용 전 허락을 구하거나 사용 후 보고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성인물 여부에 관계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지정된 저작 도구 이외에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작가에게 판권이 존재하는 소재는 경우에 따라 별도로 해당 작가와의 협의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Today    Yday    Tot
Juwan Park
Juwan Park's blog is powered by Daum and .
Contemporary Blue for .
Designed by Juwan Park. Creative Commons License
▲ TOP